April 19 2017

(민권센터) 양적, 질적으로 성장된 서비스 제공 (K-Radio)

민권센터가새로운 공동디렉터를 영입해 보다 전문화 서비스,  다양한 분야에서 창조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을 내놓았습니다. 권우식기자 입니다.

<사진: 왼쪽부터 제임스 홍, 존 박 공동 디렉터>

민권센터가지난 4월10일부터 공동 디렉터 시스템을 적용해 양적, 질적으로 성장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입니다.

민권센터는오늘 본사 AM 1660 K 라디오 본사를 방문해 존 박 공동 디렉터를 영입해 전문화된 질 높은 서비스 체제를 갖추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민권센터의차주범 선임 컨설턴트입니다. 

<인서트 : 차주범 선임 컨설턴트 /민권센터>   

민권센터에서시민참여, 권익옹호, 정치력 신장, 청소년 프로그램, 커뮤니 케이션을 담당하는 제임스 홍 공동 디렉터는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공동디럭터 체제를 적극 환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인서트 :제임스 홍 공동 디렉터 /민권센터>   

사회봉사와행정,재정분야 업무를 관장하는 존박 공동 디렉터는 현재 반이민정책등 정치적 중요한 변화의 시기에서 민권센터의 역할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사회 봉사를 위한 최선의 의지를 표명했습니다.

<인서트 :존 박 공동 디렉터 /민권센터>   

민권센터는앞으로도  반이민 행정명령 이후 이민단속에 의해 고통받는 분들을 직접돕는 법률조력할동과  이민계혁의  근원적 해결을 위해 권익옹호분야에 정책 변화를 일구는 캠페인을 계속한다는 계획입니다.

AM 1660 K 라디오 권우식 입니다.

http://www.am1660.com/kradio/board.php?bo_table=loca&wr_id=3673&sca=Local+News&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EB%AF%BC%EA%B6%8C%EC%84%BC%ED%84%B0&sop=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