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19 2018

KCS에서 이민법 설명회 열린다 (KBN)

뉴욕한인봉사센터 KCS에서 이민법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서류미비자나 드리머는 물론 시민권 신청 등 이민법 전반에 관한 상담이 이루어집니다.

맞춤 서비스를 위해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서류 미비 이민자들과 드리머를 위한 이민법 설명회가 개최됩니다.

KCS는 지난 금요일 오전 기자회견에서 오는 3월 24일 토요일 시민참여센터와 민권센터, 뉴욕한인변호사협회, 뉴욕 가정 상담소, Her Justice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민법 설명회가 열린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이민법 설명회에서는 이민단속국이나 경찰에 대응하는 방법과 이민 구속, 강제 추방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계획, DACA 및 시민권 신청 등에 대해서 이민 전문 변호사들과 상담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각 비영리 단체에서 활동하는 이민법 전문가들은 한인 서류 미비자가 증가하면서 이들을 노리는 이민 사기가 급증하는 등 각종 피해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며 이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법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3월 24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KCS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민법 설명회는 전액 무료로 제공되며 간단한 식사도 제공됩니다.

설명회에 참석하기 위해선 3월 22일 목요일까지 KCS 측으로 연락해 등록을 마쳐야 하며 인종, 연령, 신분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석 가능합니다.

http://www.mykbn.com/news/detail.php?id=8813&paged=1&type=54&boardsearch=%EB%AF%BC%EA%B6%8C%EC%84%BC%ED%84%B0